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퐁당퐁당 러브 (2015)
    02 2016. 4. 12. 02:50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    시그널 이후로 오랜만에 오랜만에 설레본다,,

    캡쳐도 안하려고 했는데 김슬기가 너무 귀여워서 어쩔 수 없었다,,,

    소소? 나는 놀랬던 반전이 숨어있고요 나는 현실버전이 더 좋았다

    수록곡? OST도 좋았당 페퍼톤스! 500일의 썸머에서 나왔던 노래도 나온것 같았는데 제목을 모르겠네


    보면서 탐나는도다 생각 많이 났다 쿨쩍 ㅠ 특히 밤에 바다에서 둘이 초코 먹는 장면에서!

    귀양다리ㅠㅜㅠㅠ 버진이ㅠㅠㅠ

    여름이 되기 전에 다시 꼭 정주행하리라!


    새벽에 설렘사 할 뻔한 드라마 캬

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