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너를 사랑한다.
    04 2016. 3. 29. 01:53


    나는 너를 사랑한다. 네가 즐겨 마시는 커피의 종류를 알고, 네가 하루에 몇 시간을 자야 개운함을 느끼는지 알고, 네가 좋아하는 가수와 그의 디스코그래피를 안다. 그러나 그것은 사랑인가? 나는 네가 커피 향을 맡을때 너를 천천히 물들이는 그 느낌을 모르고, 네가 일곱 시간을 자고 눈을 떴을 때 네 몸을 감사는 그 느낌을 모르고, 네가 좋아하는 가수의 목소리가 네 귀에 가 닿을 때의 그 느낌을 몰느다. 일시적이고 희미한, 그러나 어쩌면 너의 가장 깊은 곳에서의 울림일 그것을 내가 모른다면 나는 너의 무엇을 사랑하고 있는 것인다.


    시뮬라르크를 사랑해 / 신형철



Designed by Tistory.